통합생산물류 시스템 구축을 통하여 업무혁신 및 효율성강화, 기업성장의 변화기반 마련, 변화대응력 향상, 운영효율 극대화 등의 목적을 달성합니다.
1. 원가경쟁력 확보 및 F/B 체계구축
· 조직/ 프로젝트 / 거래처 / 품목에 대한 수익성을 평가
· 계획 대비 실적 관리
· 성과 평가를 통한 전산 Feedback 체계를 완성
2. 실시간 경영환결 사업장 / 지역적
· 실시간 정보처리와 분석을 통한 의사결정 지원체제 구축
· 경영환경 변화에 능동적 대응을 위한 실시간 데이터 확보
3. 손익중심의 회계 및 경영정보화
· 별도로 구축된 재무 회계 관리회계 시스템을 통하여 경영자 정보를 강화하여 다차원적인 통계 정보를 제공
4. 미래성장 기반마련
· 빠르게 변화하는 경영환경에 적극 대응
· 계획, 집행, 통제의 경영관리 과정을 고도화하여 미래 성장에 대비
수주형 제조산업 생산물류 시스템 (제품명 :윈클릭(Winclick))
1. 정보의 통합관리를 통한 관련부서간 실시간 정보 공유로 업무효율성 극대화
2. 업무단계별 전자결재시스템 지원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의사결정을 할 수 있습니다.
3. 관련 첨부파일을업로더하여 종이없는(Paperless) 사무실 추구
추가옵션
1. 바코드 적용으로 실시간 신뢰성 있는정보를 제공
2. 경영진의 신속하고 정확한 의사결정을 위한 모바일 데시보드 제공
3. Auto CAD와 데이터의 연동을 통해 설계업무단축 및 오류 예방
IP Driven 방식(채택)
IP Driven 적용 → 업무절차개선과제 → 프로그램 개발/수정 → 업무적용
1-1.시스템소개 [자재 인수검사]
1-2.시스템소개 [NDE 검사]